상단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정보 바로가기
메뉴보기

공지사항

  1. HOME
  2. -
  3. 공지사항

버닝 및 원격피시방 겜플레이 효율적 이용방법 안내"지피조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지피조이
조회
1,964회
작성일
24-02-08 19:36

본문

 

 

 

안녕하세요. 지피조이 입니다.

버닝관련 게임은 이벤트 접속시간 제한 없습니다. 

오전 07시 이후에 이용하시면 대기없이 이용가능합니다. (원격피시방 PC사용기준)

PC데스크탑, 모바일 기기로 초고속으로 설치 및 이용방법 =>https://story.gpjoy.co.kr/44 

신규회원 가입시 피파온라인4(피시방혜택 ON 게임번호 : 1166), FC온라인(피시방혜택 ON 게임번호 : 1143)




<안내사항>

1. 예약종료는 원격피시방 접속후 지피조이 홈피에서 계정관리에서 가능합니다. 

   (예약종료시간 : 200 입력하면 200분뒤 자동종료 됩니다)


2. 대기자가 많아 접속이 어렵습니다. 라는 메세지가 확인되면, 다시 접속해보세요. 대기번호가 발급됩니다.

   대기번호는 등록된 연락처로 문자 발송 되거나, 어플설치시 알림으로 확인됩니다.


3. 구글 플레이에서 모바일 지피조이 어플 "하이런처M" 설치 후 로그인 하시면 실시간으로 알림이 확인됩니다.

   (대기번호 확인이나 접속상태 등 확인 가능합니다.)


4. 피파온라인4, FC온라인 버닝 이벤트 때문에 다른 인기게임 이용자가 접속이 어려울수 있지만 상담창에 문의하시면 신속하게 처리 해드리겠습니다.


"가장 효율적으로 시간관리 하면서 이용하는 방법은"

모바일 기기에 어플을 설치하시고 언제든 모바일 기기로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식입니다.

목적이 프리미엄 피시방 버닝이시면 모바일로 원격 접속해두고 원격피시집피방 PC접속 후, 해당 게임 아이콘 실행 후, 

홈페이지 계정관리에서 예약종료하시면 자동으로 로그아웃 되십니다.


항상 고객님께서 안전하게 사용되고, 감정적으로 에너지 시간낭비 되지 않게 노력하겠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이나 알고자 하시는 질문이 있으시면, 구글크롬에서 지피조이 홈페이지로 접속하셔서 실시간 상담창에 문의내용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피파이적시장 및 구단 아이템, 캐릭, 속성, 선수뽑기 꼭 강화 성공하셔서 대박나시길 바랍니다. 

꼭 성공하세요! 


<원격피시 게임중에 자주 질문하는 내용>

남은시간 확인 어디서하나요? : 홈피 계정관리에서 가능

예약종료 기능이 있나요? : 예약종료는 원격피시 접속후 홈피 계정관리에서 가능합니다.(예약종료시간 : 180 입력하면 180분뒤 종료 됨)

모바일로 접속을 했는데 터치가 안되요? : 화면에 마우스 커서 확인후 손가락으로 드레그 하세요.(블루투스 마우스,키보드 연결하면 편함)


모바일로 접속을 했는데 가상키보드가 안보여요? : 화면에 손가락을 3개 다다닥 올렸다 때세요. 손가락2개는 마우스 우클릭기능.

FC온라인으로 가입 했는데 다른게임 해도 되는가요? : 같은 게임사이면 가능합니다. 다른 게임사이면 문의바랍니다.


지피조이 이용중 추가시간 충전가능? : 가능합니다. 런처에서 충전하기 클릭 하거나, 홈피 계정관리 하단에서 가능

원격장애발생시 혼자서 처리방법 : 구글크롬에서 지피조이 홈피접속=>실시간 상담창위에 원격장애접수클릭, 그리고 재접


원격피시 접속후 개인피시로 다른거 가능? : 개인피시에서 드라마, 유튜브, 영화, 개인 모든업무가능

개인피시인데 원격PC 이용중에 해상도는 어떻게 바꾸나요? : 컨트롤+알트+쉬프트+큐 


해상도는 몇번으로 클릭해야 하나요? : 접속위치가 통신이 아주 좋으면 유선데스크탑 4번, 노트북모바일 와파이 무선이면 3번

이용중에 원격 화면이 멈춰있어요? : 종료하지 마시고, 개인피시를 재부팅 후 재접하면 되세요.


충전은 어디서 하나요? : 지피조이 홈페이지(개인PC, 모바일기기)에서 하거나 런처에서 충전하기 클릭하세요

원격피시를 여러개 켜고 싶은데 가능 하나요? : 가능합니다. 원하는 계정만큼 가입=> 원격피시방 접속 후 접속기런처에서 접속기만 종료 클릭=> 다시 접속기 런처 실행 후 다른계정 접속, 이렇게 반복(통신속도가 낮거나 무선인터넷이면 비추천함)

https://blog.naver.com/mistroll/2233486088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