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정보 바로가기
메뉴보기

서비스가능 게임

  1. HOME
  2. -
  3. 서비스가능 게임

원격피시방-원격PC방 이란?

본문

안녕하세요. 지피조이하이런처 입니다.


원격피시방 이란? 

원격PC방의 개설 목적은 언제 어디서든 개인PC, 모바일기기, 통신기기로 PC방에 설치되어 있는 모든 게임을 편안하게 즐길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오프라인으로 운영하고 있는 전국PC방 매장의 PC를 원격으로 접속하여 원하는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기 위함입니다.

원격피시방의 PC는 매장에서 누군가가 조작, 모니터링이 불가능한 환경으로 구축되어 있습니다. 


원격으로 이벤트 게임 피시방혜택도 가능하며, 피시방혜택 없이 원격으로 게임용 PC를 국내 최저가로 대여도 가능합니다.


모바일기기, 개인PC, 사무용PC 등 통신이 되는 기기에서 모두 이용가능하며, 예약종료기기등록 가능하게 하여 안전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원격PC방은 접속하는 기기의 통신 속도에 맞게 해상도 설정을 하여 이용가능합니다.

모바일 기기로 이용중 렉이 발생되면 해상도를 바로 변경 가능합니다. 해상도 또는 프레임수를 낮게 하면 겜플레이하는데 문제는 없습니다.

최초 개발업체 원조 지피조이 원격피시방 추천합니다. 


23c669587cbead4c57da77f8f839b26b_1682065050_134.jpg
 






#검은사막 #라그나로크 #피파온라인 #메이플스토리 #바람의나라 #카트라이더드리프트 #아키에이지 #프리스톤테일 #스페셜포스 #워크래프트 #오버워치 #디아블로 #군주온라인 #나이트워커 #이카루스 #집피시방 #지피방이란 #집피방 #프리미엄혜택 #원격피시방 #카운터스트라이커 #슬러거 #지피시 #피파온라인4 #피시방혜택 #PC방혜택 #원격지피방 #지피방추천 #스페셜포스 #아이온 #겟앰프드 #샷온라인 #리니지리마스터 #리니지2 #로스트아크 #거상 #던파 #블레이드앤소울 #데카론 #마비노기 #마비노기영웅전 #뮤블루 #버블파이터 #원격PC방 #오디션 #사이퍼즈 #파이널판타지14 #지피방무료 #지피방뜻 #지피방넥슨 #지피방웹젠 #지피방엔시 #지피방피망 #지피방스마일게이트 #지피방정지 #붉은보석 #나이트워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