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정보 바로가기
메뉴보기

자주찾는 질문

  1. HOME
  2. -
  3. 자주찾는 질문


자주 찾는 질문 목록

  1. Q

    ​원격피시방 가맹문의

    안녕하세요.

    지피조이 입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당사에서 원격PC방을 서비스 하고자 하시는 PC방을 모집합니다.


    원격PC방은 통신이 되는 곳곳에서 원격으로 PC방에 접속해

    전국의 고객님들께 원하는 컨텐츠를 이용 가능하도록 하는 서비스업 입니다.


    앞으로는 온라인 서비스를 활용해서 새로운 신시장을  개척하고자 합니다.

    원격으로 게임만 하는 시스템이 아닌 사장님들과 다양한 컨텐츠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콘솔PC방, MOBILE PC방, 원격PC방, AI PC방 등 온라인 서비스에 관심이 있으시면 연락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담당자 : 조영욱

    연락처 :010-3520-5580


    퍼플피시방, 녹스피시방, 모바일피시방, 에이아이피시방, 비대면피시방, 코로나 피시방, 브이알 피시방, 원격 피시방

    NOX PCBANG,  AI PCBANG, CORONA PCBANG, MOBILE PCBANG, VR PCBANG, REMOTE PCBANG

  2. Q

    사용방법을 알려주세요


    http://app.gpjoy.co.kr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알맞은 프로그램 다운로드와 충전후 


    바로 사용 가능 합니다



    원격으로 이용할 경우 클라이언트 설치후 로그인하면


    화면에 PC클릭 클릭 후 해상도 선택하면 PC방화면 출력됩니다. 


    해당 게임 아이콘 실행하셔서 이용 가능합니다.

  3. Q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을때에는
    http://app.gpjoy.co.kr 로 이동하여
    하단 왼쪽에 회원수정을 클릭하고
    로그인 버튼 아래에
    하이런처 아이디/비번 통합 찾기
    이용하여 찾을수 있습니다 




  4. Q

    예약종료는 어디에서 가능 한가요

    http://app.gpjoy.co.kr에서 


    하단 오른쪽에 계정관리에서 가능합니다.


    단,접속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5. Q

    VPN,작업장, 해외접속 불가하며  환불처리 불가능

    1. 작업장 사용시 사용불가 - 영구정지


    2. 해외접속시 사용불가 - 영구정지


    3. VPN 사용자 사용불가 - 영구정지




    위 3가지 사항에 포함되는 이용자는 환불처리 불가능 하십니다.


    이점 유의하시고 이용 부탁드립니다.

  6. Q

    코드101,102 는 뭔가요?

    일부 인기 게임이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게임은 많은 접속자가 한번에 접속시도를 하여


    할당IP가 부족하여 뜨는 메세지 입니다.  시간을 두시고 2분~3분 간격으로 접속시도를 하셔서 IP를 할당



    받으시는 방법 말고는 특별한 방법이 없습니다.. 보다 많은 IP를 보유할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불편을 겪는점 다시한번 죄송하단 말씀 드립니다.


    (지피방,집피방,원격피시방,리모트피시방,집에서피시방,프리미엄런처 모두적용)

  7. Q

    에러코드 444, 555 이용정지 상태는 뭔가요?

     ■ 에러코드 444, 555 이용정지 되는 이유 ■

    (지피방,집피방,원격피시방,리모트피시방,집에서피시방,프리미엄런처 모두적용)



    1. 프로그램 사용시 최소 20분 정도는 유지 시켜주셔야 합니다.

        (몇몇 게임이 문제되는게 확인 되었으며, 안전성 확보를 위해 20분 이상 접속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2. 게임내 쿠폰 및 잠깐식 들어가는 방법으로 혜택을 여러계정 나눠 사용하는 방법은

        GPJOY에서 차단되실수 있으니 각별이 주의 부탁드립니다.

        (타인 및 업체쪽 피해가 올수 있습니다. 강력하게 대처 하도록 하겠습니다.)


    3. 어쩔수 없는 경우를 제외한 1,2 번에 해당되는 회원분은 차단조치 되실수 있으며 차단 해제는 고객센터를

        통해서만 (가입 하신전화번호 확인) 가능 하며, 이후 내용을 숙지 하시면서도 어기실 경우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 하실수 있습니다.


    4. 해외 사용자분들은 아시겟지만 서비스 불가능 합니다 (발견시 즉시 차단 조치 및 서비스 이용 불가능)


    5. 현재 저희는 최대한 회원 안전성을 위하여 여러모로 패치 및 서비스 하고 있으며. 이에 따른 저희쪽에서

        주의 사항은 꼭 지켜 주셔야 회원분 모두가 안정된 환경에서 서비스 받으실수 있습니다.


    6. 한분의 잘못된 행동이 여러분께 피해가 될수 있으므로 잘못된 한분 서비스를 포기 해서 라도 저희는

        기존분들의 안정적인 사용을 위하여 노력 할것입니다.


        ★ 리그 오브레전드,피파4 같은 경우는 게임중간에 프로그램 끄는 행위는 영구 차단 되며, 강력 조치 하오니

            절대 게임 중간에 끄시는 행위는 하지마세요.


        ★ 기타 서비스 중인 게임들은 20분 이상 사용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이를 어길시 남은 기간 회수 조치 될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 고의적인 방법 비정상적인 이용 방법은 아이디 영구 차단 및 남은 시간 회수 됨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업체에 손해를 끼친 부분이 심하신 경우 민사 소송을 통하여 손해 배상을 요구 하도록 하겠습니다.

           정지 및 차단되신분들은 꼭 고객센터로 전화 주셔야 처리 가능 합니다. 

  8. Q

    충전 가능한 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저희 지피조이 는 고객님들의 원활한 서비스를 위하여 365일 24시간 서비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http://app.gpjoy.co.kr에서 


    계정 로그인 후 하단에 충전하기 클릭하시고 신청서 작성후 입금하시면 자동충전 되십니다.


    늦은 시간이라 고민하지 마시고 24시간 언제든 자동충전 되시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9. Q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을때에는


    http://app.gpjoy.co.kr 로 이동하여


    하단 왼쪽에 회원수정을 클릭하고


    로그인 버튼 아래에


    지피조이하이런처 아이디/비번 통합 찾기


    이용하여 찾을수 있습니다 

  10. Q

    윈도우8.1도 지원되나요? 사양이 낮으면 사용 불가능한가요?

    현재 윈도우8.1도 지원이 가능합니다.


    단! 간혹 윈도우 8.1버젼에서 안되는 버젼들이 있기는 합니다.


    정상이용이 안되시는 분들은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


    윈도우 64비트 이상이면 가능합니다  

  11. Q

    상품권 충전을 했는데 충전시간이 적게 들어왔어요!

    상품권으로 충전시 기존 충전방식과는 달리 결제금액의 충전시간에서 10%가 차감된 시간이 충전 됩니다.

    (예: 1만에 900분 상품을 상품권으로 충전시 충전되는 시간은 810분)


    ★상품권 충전시 5천부터 가능 합니다 (3천원 이용불가) ★

    ★상품권 충전은 저희 단가표의 1만원 상품 기준으로 예를들어 ★

    ★5000원==400분 (상품권 360분)

    ★10000원==900분 (상품권 810분)

    ★충전되는 시간은 게임마다 단가가 다 틀리므로 변경 될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12. Q

    무선 인터넷 사용중인데 서비스 가능할까요?

    무선 인터넷도 종류가 많습니다.

    핸드폰 등을 이용한  테더링  같은 경우  거의 사용이 힘들다고 보시면 됩니다.


    kt  에그 상품을 사용하시는 고객님은   MTU 값이 잘 안 맞아서

    다소 끈어짐 현상이 발생 할수 있습니다.


    기타  다른방식 일지라도  무선 wifi는   유선보단 불안정 하다고 말할수 잇겠네요


    다시 말씀드리면  테더링을 제외한  무선 인터넷은  특벽한 방화벽만 없다면 접속이 가능하지만

    고객님 회선 상황에 따라서  정확히 되는지 안되는지는  일단 사용해 보셔야 알수 있습니다.


    쉽게 말해서  무선 인터넷에   접속기를 연결하고 사용하시면

    렉인 끈킴 같은 현상이 발생할수 있으니 저희 서비스를 이용하시는분은

    가급적 유선 인터넷으로 연결해서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13. Q

    가입 하신 연락처와 상담시 연락주신 번호가 같아야 상담 가능 합니다.

    가입 하실때 기재 하신 연락처와 연락 주신 번호가 같아야 상담이 가능 합니다.


    다른 번호로 연락시 상담 자체가 불가능 하오니 꼭 가입 하실때 등록하신 연락처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전화번호가 변경 되신분은 고객센터로 연락 주셔서 기존 연락처를 신규 연락처로 변경 하시기 바랍니다




    ★ 가입하실때 본인 확인 핸드폰 인증을 하는게 아닙니다.


    타인 명의던 상관없습니다. 다만 가입 하실때 연락처를 기준으로 회원을 찾고 상담 하오니


    절대 허위 가입 하지 마시지 바랍니다. (허위 가입시 아이디 영구 블럭)



    또한 연락처를 기준으루 상담 하오니 꼭 등록하신 연락처로 고객센터에 연락 해주시기 바랍니다.

  14. Q

    지정된 PC에 연결할수 없습니다.

    원격PC 불량입니다.

    접속기를 로그아웃 하시고

    다시 로그인 하시면 새로운 PC로 변경됩니다.

  15. Q

    고객정보가 올바르지않습니다.

    http://app.gpjoy.co.kr 


    홈페이지에서 로그인후 


    접속기를 다시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16. Q

    등록되지 않는 PC입니다.

    http://app.gpjoy.co.kr 


    하단에 기기관리에서 


    기기등록 해주세요.

  17. Q

    사설망 연결실패 세션종료 중이거나 이중 접속하셨습니다


    지피조이 런처 하단에 고객지원 클릭후 


    네트워크장치 삭제 후 재접속 해보세요 

  18. Q

    원격창이 열리지 않습니다.

    컴퓨터 재부팅후 


    지피조이 런처 하단에 고객지원 클릭 후 원격폴더 삭제 후 다시 해보세요  



  19. Q

    한글키가 안됩니다.

    오른쪽Alt키 또는 F12키를 눌러보세요 


    그래도 안되면 컴퓨터 오른쪽 하단에 A를 로 변경해주세요 



    1c36278da34fc532a411e4b228abea7f_1679744997_4796.JPG

  20. Q

    Runtime140 Error 발생시

    https://aka.ms/vs/17/release/vc_redist.x64.exe 


    Visul c++ 설치 해주세요

  21. Q

    모바일에서 연결오류 "아이디 비밀번호를 입력후 로그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gpjoy.hiip.co.kr/html/sub0401.php 

    계정관리 가셔서 PC종료 하시고

    다시 로그인 해보세요

  22. Q모바일에서 가상 키보드 사용방법 알려주세요

    화면에 손가락 세개로 화면 터치 해주세요  


    손가락 2개는 드레그 입니다.

  23. Q

    접속 했는데 화면이 검정색으로 나와요.

    접속기 로그아웃하시고

    고객지원에서 

    다이렉트X 최신으로 업데이트하신다음

    다시 로그인 해주세요


  24. Q

    "고객 센터로 문의 또는 다시 로그인 해주세요"

    원격매니저를 종료후 접속기에서 "원격열기" 를 눌러보세요

    그래도 안되면 접속기 로그아웃 하신후

    재로그인 후 사용하세요

  25. Q

    "페어링 실패" 메세지가 떠요

    "확인" 버튼을 누르고 다시 페어링을 시도해주세요.

    그래도 반복적으로 메세지가 나오면 

    접속기를 로그아웃 후 다시 로그인 해주세요.